스타벅스 NFT 오디세이 사전 등록 방법 20초컷

스타벅스와 폴리곤 협업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Web 3.0 세계를 함께 꾸려가는 협약 발표였습니다. 이 발표로 물렸던 폴리곤이 다시 상승하길 기원하며, 스타벅스 NFT 사전 등록 방법과 출시 배경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스타벅스 NFT 사전 등록

스타벅스 NFT는 폴리곤 생태계와 함께 구축한다는 소식만 알렸을 뿐 구체적인 날짜나 시행안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런 소식을 누구보다 빠르게 접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이메일 등록을 하는 것인데요. 그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사이트 접속

스타벅스 NFT 대기명단 추가 방법 1
스타벅스 오디세이 홈페이지

스타벅스 NFT 사전등록 사이트를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Join the waitlist’를 눌러주세요.


스타벅스 NFT 사전 등록 홈페이지


2. 이메일 정보 입력 및 제출

스타벅스 NFT 이메일 등록
이메일 정보 등록

화면이 바뀌고 소식을 가장 먼저 받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그리고 아래 ‘Terms’를 체크하십시오. 약관이란 뜻이고 이를 체크하지 않으면 안 넘어가죠. 그리고 아래 ‘로봇이 아닙니다’에도 체크해주세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Notify me’을 눌러서 최종 제출해주세요.


3. 등록 완료 메일 확인

등록 완료 메일
등록 완료 메일

이메일 등록 및 제출하면,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위와 같은 메일이 옵니다. 이메일 구독 등록이 정상적으로 진행됐다는 메일입니다. 앞으로 스타벅스 NFT 새 소식이 들려오면, 해당 이메일로 관련 소식을 전해줍니다. 굳이 인터넷 검색하지 않아도 됩니다!


스타벅스 오디세이

배경

폴리곤과 스타벅스 협업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스타벅스에서 추진하고 있는 웹 3.0 프로젝트는 ‘스타벅스 오디세이’입니다. 대충 프로젝트 이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신 이 프로젝트를 블록체인 기반으로 만들겠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웹 3.0 프로젝트는 NFT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강화 용도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 그래도 충성심 높은 스타벅스 고객층은 NFT에 참여할 확률이 높습니다. 이는 여름, 겨울 시행하는 프리퀀시 행사만 봐도 느낄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기존 프리퀀시 스탬프나 결제에 따른 리워드를 제외하고 새롭고 재밌는 요소가 추가되어야 하는데요. 여기서 폴리곤이 발표하길 NFT 형태 디지털 스탬프를 획득하고 ‘거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즉, 이전에는 스탬프를 선물로 주고받기했는데요. 이제는 매매까지 가능하다는 소리입니다.


걱정인 부분

그런데 말입니다. 기존 혜택과 비슷하다면 가격 상승 요인이 없겠죠. 그래서 궁금합니다. 코인 투자자들 입장에서는 희소성이 관건인데, 대중을 대상으로 하는 소비 기업이 과연 레어리티가 높은 혜택을 독자적으로 진행할지 말입니다. 예를 들어, 00주년 한정판 등 당첨을 위한 스탬프 프로젝트가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긍정적입니다. NFT 프로젝트 등 웹 3.0 프로젝트 핵심은 파트너쉽. 즉, 협업이 아주 쉽습니다. 그로 인해 가격 펌핑 요소가 생기고 투자자들이 달려들기도 합니다. 걱정인 부분은 스타벅스 오디세이 NFT 프로젝트가 쉽게 설계될지 의아합니다. 웹 3.0 프로젝트는 진입장벽이 높습니다. 블록체인 기반 NFT를 담을 수 있는 지갑, 거래에 필요한 거래 플랫폼 이용 등 이 바닥을 시작하지 못 한 사람들은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타벅스와 폴리곤은 스타벅스를 사랑하는 50대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생태계를 갖춰야 할 것입니다. 지금보다 미래가 기대되는 폴리곤과 스타벅스 협업을 응원합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NFT 뜻

➡️ NFT 투자인가? 투기인가?

Leave a Comment